본문 바로가기
일상/IT제품

갤럭시 s9 어피치 폰 출시!(카카오 프렌즈 참여)

by 시레엔 2018.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갤럭시 s9으로 많은 광고를 하고 있는 삼성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 나온 한정판 핸드폰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마 많은 여성분들께 인기 많은 제품일듯 하지만, 한정판이기 때문에 500대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일단 위의 패키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패키지 :: 자급제 폰 + 어피치 스마트 커버 + 어피치 충전 스탠드

총 3가지의 물품으로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색상은 라일락 퍼플이라고 되어 있는데, 약간 보라빛나는 색입니다. (사진에서는 정확하게 알아볼 수 없게 되어 있네요.)

어피치 스마트 커버는 위와 같이 머리가 볼록한 커버를 얘기하고 스탠드도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급제 폰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것은 단말기만 사고 바로 유심을 꽂으면 사용할 수 있는 폰입니다. 완전 여심 저격을 위한 폰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500대도 부족해보입니다.)



추가적으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프렌즈 사천성과 프렌즈 팝콘에서 아이템과 하트를 제공한다는 말이 있네요. (사실상 아이템보다는 충전 스탠드와 스마트 커버의 덕이 더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



마지막으로 무선충전기TVING, MNET 무료 이용권등이 추가적인 혜택으로 들어가며, 검은 사막 모바일 아이템, 왓챠 플레이 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많은 혜택이 있으니 갤럭시 S9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고민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