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이천 맛집 :: LE BREAD LAB (르브래드랩)

by 시레엔 2017.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이라기보다는 선물하기 좋은 가게를 추천하는 포스팅입니다.

사실 어딜 가나 간단한 선물쯤은 다들 들고 가시지만, 너무 비싼것 사가기엔 좀 그렇고 싼티나는 것을 사기에도 그럴때 추천하고 싶은 그런 빵입니다. 


아래 상자에서 나온 것처럼 "LE BREAD LAB"이라는 가게입니다. (르 브래드 랩이라고 읽더라구요.)

사실 SNS에서 딸기 오믈렛으로 유명한 가게라고 들었지만, 아쉽게도 오늘 보여드릴 빵은 딸기 오믈렛은 아닙니다.



사진이 밝게 나와서 흰색 박스처럼 보이지만, 여성분들이 좋아할 파스텔톤 핑크색으로 둘러진 상자입니다.

심플하게 LE BREAD LAB이라는 글씨만 써있는게 더 인상적인 것 같네요.



상자를 열면,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비쥬얼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이것은 바로 '소보루 오믈렛'입니다.

사실 가격적인 부분은 가장 싼 9000원입니다. 또한, SNS에서 유명한 '딸기 오믈렛'은 12000원입니다.

(제가 장사하는 것은 아니지만, 정확한 정보가 블로그에 있으면 다른 정보를 안 찾아봐도 되니까요. 메뉴판을 안찍은 것을 포장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소보루 가루가 뿌려져 있는 일반 생크림 카스테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유하자면, 김밥이 크게 하나의 롤처럼 있지만, 충무김밥처럼 작은 김밥으로 나와 예쁘게 포장되어져 있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무튼 저는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딱 입맛에 맞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여자친구 말로는 냉장보관을 하여 다음날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아무튼 취향대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믈렛' 가게 LE BREAD LAB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