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홍대 맛집 추천 :: 준호 키친

by 시레엔 2017.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포스팅으로 글을 쓰게 됩니다. 

세상에는 맛있는게 많고, 살은 원래 찌는거니까 먹는게 남는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오늘은 20~30대 젊은 사람이 붐비는 곳인 홍대 맛집에 다녀온 것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실 청춘 문화 살롱이라는 만화 카페를 가려다가 찾은 맛집인데요. 이곳은 "준호 키친"이라고 합니다. 겉에서 보이는 외관보다 내부로 들어가면 더 크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외관도 예쁜 가정집처럼 생겨서 들어가고 싶은 집 중에 하나긴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위에 내부가 좋다고 설명을 하면서,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네요. 아무튼 전체적으로 넓은 테이블에 커플들이 앉아서 다 못먹을 것 같은 메뉴를 시켜서 다 먹고가는 그런 맛집이라고 설명을 하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은 음식에 대해서 사진과 함께 얘기를 하겠습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은 불초밥이라고 합니다. 그 위에 하얀거는 모짜렐라 치즈라고 하네요. 사실, 전 고기만 좋아하는 사람이라 치즈가 저렇게 올라가는건 별로라고 하지만 그래도 맛이 좋았습니다. 추천할만한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두번째 음식은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밥을 둘러싸고 있는 스테이크 위에 양파, 무순 그리고 치즈로 구성되어 있는 음식입니다.

알던 맛이긴한데, 배가 고파서 그런지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사진은 예쁘게 안나왔지만 이걸 쓰면서 배가 고픈걸 보니 그래도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가서 먹어 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루꼴라 봉골레입니다.

저는 오일 파스타 종류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고, 보통 토마토나 까르보나라를 좋아하지만, 여자친구는 깔끔한 오일 파스타를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만족하면서 먹는 모습이였습니다. 제 눈에만 그럴 수도 있습니다.

또, 그릇이 커서 양이 적어보이게 나왔지만, 그래도 여자분들을 기준으로 했을때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고 들었어요.



마지막이라고 했는데, 고르곤졸라 피자가 하나가 더 있습니다. 그 이유는 준호 키친은 1인 1메뉴를 시키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흡입했습니다. 또, SNS 이벤트가 있어서 홍대 맛집, 홍대 준호키친 등의 태그를 달아서 SNS에 올리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바로 음료를 서비스로 줬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콜라로 먹었습니다.



아무튼 홍대가서 문화 살롱이라는 만화 카페 가기 전에 든든한 한상을 받아 먹고 나가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상다리가 부러질 만큼 받은거에 비해서 가격은 제법 합리적이였습니다. 물론 메뉴판을 못 찍어서 보여드릴게 없어서 죄송하네요. 아무튼 다음에는 음식도 음식이지만 메뉴판을 잘 찍어서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

댓글